신상품 선호도 조사, 상품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참여 등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NH농협은행은 고객 의견 청취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제1기 'NH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되는 NH 고객패널은 온라인카페를 통해 농협은행 신상품 선호도 조사, 제도 개선 의견 제시,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이며 선발된 고객패널 전원에게는 전원생활 1년 구독권, 영화관람권 등이 주어진다. 활동기간 동안 농협은행 우수고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농협은행은 활동에 따라 매달 최상품 계절 농산물을 제공하고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도 지급할 예정이다.
모집은 오는 5월 6일까지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를 통해 이뤄지며 200여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인터넷 사용과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구환 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장은 "NH 고객패널은 고객의 생생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한 소통채널"이라며 "고객패널 도입으로 최상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