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銀, 다섯가지 행복 플러스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최근 금융권에서 세대에 따라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세대 맞춤형'으로 펼쳐지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신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대별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섯 가지 행복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어린이와 중장년층 고객 대상 이벤트는 오는 5월 31까지며 20대와 직장인 고객 대상 이벤트는 6월 30까지 진행된다.
우선 어린이 고객 이벤트는 후토스적금(5만원 이상), 어린이펀드(5만원 이상), 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개 이상 가입한 만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자전거와 홍삼키젤, 아이스크림 케익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대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채움스마티통장, 스마티카드 등에 가입한 고객을 추첨해 해외 배낭여행비, 삼성 노트북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것이다. 30~50대 직장인을 위해서는 급여이체 신규거래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NH여행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60대 이상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정기예금(300만원 이상)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면 아웃도어 구입비(50만원 상당), 홍삼순액, 디지털 혈압계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도 '고객맞춤 패키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 맞춤 패키지는 직업, 연령 등에 맞춰 구성한 금융상품패키지로 직장인(개인사업자)팩, 주부팩, 대학생팩, 시니어팩 등 4가지가 있으며 입출금 거래, 적립식 상품, 카드 거래 등 누구나 쉽게 가입 가능한 금융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청 고객에게는 7월 15일까지 각종 송금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6월말까지 패키지 상품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연말까지 수수료 우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패키지 가입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5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6명) 등 푸짐한 경품을 총 777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신청은 신한은행 전국 영업점 및 홈페이지(www.shinhan.com)에서 가능하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