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혜성, '정글의 법칙' 촬영 후 귀국 인증샷 공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혜성, '정글의 법칙' 촬영 후 귀국 인증샷 공개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김혜성이 SBS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편 촬영을 마치고 23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김혜성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날 트위터를 통해 "오늘 새벽, SBS '정글의법칙' 히말라야편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귀국한 김혜성 배우~촬영담이 궁금하네요.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는 5월 17일 첫 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혜성은 수수한 차림으로 짐을 가득 실은 카트를 든 채 서있다. 제대 후 휴식기간 없이 바로 첫 복귀작으로 '정글의 법칙'을 선택한 김혜성은 그간의 여정으로 지친 기색이 역력해 보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우윳빛 피부로 유명한 김혜성 역시 먼저 입국한 다른 정글 팀원들과 마찬가지로 출국 전보다 한층 까무잡잡해진 피부가 돋보인다.


8번째 정글로 네팔로 선택, 히말라야 산맥 중 하나인 '차마고도' 트레킹에 도전한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 편은 오는 5월 17일 첫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