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코리아, 제 1기 큐레이터 인증서 수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혼다코리아, 제 1기 큐레이터 인증서 수여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혼다코리아가 ‘제 1기 혼다 큐레이터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하고 서울모터쇼에서 빛나는 활약한 혼다 큐레이터들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큐레이터’ 제도의 성공적인 도입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제 1기 혼다 큐레이터 인증식을 통해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열정적인 자세로 임해 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서울모터쇼를 통해 혼다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혼다 큐레이터는 레이싱 모델이 주를 이루던 기존과 차별화를 이루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신 개념 모터쇼 전시문화를 처음으로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전시문화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혼다코리아는 제1기를 시작으로 큐레이터 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혼다 큐레이터는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사의 철학이 적극 반영된 고객 만족의 또 다른 방법”이라며 “큐레이터 제도를 적극 활용해 기존의 눈으로만 즐기는 모터쇼가 아닌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전시 문화를 창조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제 1기 혼다 큐레이터 인증식에 참석한 혼다 큐레이터 이지영(36)씨는 “혼다의 제 1기 큐레이터가 되는 영광을 누릴 수 있어서 정말 자랑스럽다”며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혼다의 일원으로 활동하며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혼다의 핵심 가치를 더욱 가까이서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