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윤정 결혼, 도경완 아나운서와 올 가을 '백년가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장윤정 결혼, 도경완 아나운서와 올 가을 '백년가약'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도경완 아나운서와 올 가을 화촉을 밝힌다.

장윤정 측 관계자는 22일 "장윤정이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한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시기는 9월로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작년 방송을 통해 알게 된 이후, 진지한 만남을 갖게 됐고 최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장윤정은 "힘든 일이 있을 때 도경완이 누구보다 큰 위로가 됐다. 기쁠 때 나보다 더 기뻐해주고 깊은 신뢰와 사랑을 보여준 사람이기에 계산이나 고민 없이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 오랜 시간 응원해 주신 팬 분들 앞에 더 행복한 모습으로 노래할 수 있도록 결혼생활 바르게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장윤정 씨를 만나 태어나 처음으로 풍요롭고 따뜻해짐을 느꼈다. 두 번 다신 없을 최고의 선택에 서로만을 바라보고 사랑하는 모습으로 감사한 세상에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장윤정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 모두 대중의 사랑을 받고 방송인으로서 거짓 없이 이와 같은 사실을 알리고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하길 원해 조금 일찍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도경완 아나운서는 KBS1 '아침마당'과 KBS2 '연예가 중계' MC로 활동 중이며 장윤정은 디너쇼 및 내달 5월 4일에 예정된 '트로트 대축제-인우패밀리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