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국민 보양온천 리솜스파캐슬은 '사계절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성 및 가족 고객을 위한 '퀸즈데이 할인이벤트'와 '4인 가족 1인 무료 입장 이벤트'를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실시한다.
여성 고객 4명이 모여 입장할 경우 1인 2만원에 할인해주고, 4인 이상 가족 입장 시 1인은 무료다.
또 대학생들을 위해 여대생 3명이 모이면 1인 1만 7천원에, 대전, 충남 소재 대학의 재학생 3명 이상이 입장하면 1인 2만원에 구명조끼를 포함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학생 할인이벤트'는 반드시 학생증을 지참해야 하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적용된다.
리솜스파캐슬은 물놀이 시설과 온천 시설이 5:5 비율로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유독 많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마스터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 스피드슬라이드 등을 비롯해 아찔한 고저가 반복되는 토렌트리버(급류파도풀)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물놀이 어트렉션으로 유명하다.
또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대전, 충남 지역민이거나 오후 5시 이후에 입장할 경우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041-330-8000, www.spacastle.com
조용준 기자 jun2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