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어촌公 영암지사, ‘고객만족 전문가 초청 특강’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채웅]


오병희 지사장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1등 지사’ 실현 강조

농어촌공사 영암지사(지사장 오병희)는 16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전문가를 초빙해 고객만족 향상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농어촌公 영암지사, ‘고객만족 전문가 초청 특강’ 실시
AD

전 직원의 고객만족 실행 능력과 마인드 함양을 위한 이번 교육은 ▲신뢰감 얻기 ▲서비스 마인드 고취 ▲좋은 이미지 주기▲전화 친절응대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박수경 CS전문강사는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농업인 고객에게 진정한 마음으로 대해줄 것”을 당부하며 “특히 조직 내에서 직원 상호간의 신뢰와 소통이 원활히 구축될 때 외부 고객에게도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최상의 서비스가 이행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오병희 지사장은 “직원들의 마음속에 고객을 섬기는 친절한 마인드가 정착돼 농업인 등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1등 공기업이 되자”며 “농업인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정채웅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