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리츠화재, 걱정과의 전쟁 TV광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17초

메리츠화재, 걱정과의 전쟁 TV광고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메리츠화재가 '걱정과의 전쟁' TV광고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메리츠화재 CF광고 ‘걱정과의 전쟁’편은 '걱정 끝, 즐거운 보험 시작'이라는 메시지로 고객의 걱정을 줄이고 즐거움을 드리는 보험회사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제작됐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을 패러디해 주인공들로 분장한 걱정인형들이 등장하면서 걱정을 없애기 위한 비장함을 느와르적 요소를 가미해 재미있게 표현했다.


메리츠화재는 다음달 5일까지 20일간 ‘메리츠 걱정과의 전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9일 걱정인형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진행방법은 메리츠걱정인형 사이트 접속 후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르면 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