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출시 직후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오른 히트상품 ‘빵속에순우유’ 제품이 200만개 판매 달성시 해당 제품을 선착순 2000명에게 공짜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뚜레쥬르 전국 매장에서 빵속에순우유 제품이 하나씩 팔릴 때마다 이벤트 QR코드가 빵 속에 우유가 차오르는 모양으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2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 QR코드가 완성된다.
완성된 QR코드는 선착순 2000명까지 스캔이 가능하며 스캔 시 빵속에순우유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뚜레쥬르는 도서산간지역 도너스캠프 공부방 어린이 2000명에게도 순우유 제품을 선물하여 국민빵 등극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 빵속에순우유 국민빵 도전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뚜레쥬르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빵속에순우유를 먹어본 소감 또는 국민빵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빵속에순우유’ 제품교환권(2000매)과 ‘케이크속에순우유’ 제품교환권(5000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뚜레쥬르의 빵속에순우유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전략제품으로 빵을 반죽할 때 물 대신 단일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유기농 우유를 사용했다. 유기농 우유 함량이 45%나 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기분 좋은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지난 2월 출시한 이래 한 달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뚜레쥬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