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11종의 '살롱 스페셜케어'를 15일 출시했다.
'살롱 스페셜 케어'는 트리트먼트 3종, 에센스 5종, 앰플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극손상, 웨이브&컬, 반곱슬 등 3가지 모발타입에 따라 트리트먼트, 에센스, 앰플을 골라 쓸 수 있도록 했다.
'살롱 스페셜케어'는 다양한 모발상태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앰플을 3D 콤플렉스 시스템에 적용해 처방했다. 3D 콤플렉스 시스템은 고농축 앰플의 효능성분을 한층 더 보호하여 앰풀의 지속력을 높이는 기술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줘 모발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물 대신 약산성 이온수(ph 4.5~5.5)를 함유해 펌, 염색, 열 등 알칼리성 환경의 노출로 인한 손상된 모발의 ph지수를 조절함으로써 모발의 윤기와 생기를 되찾게 해준다.
트리트먼트는 극손상 앰풀 클리닉,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 반곱슬 앰풀 클리닉 등 3종이다. 가격은 6900원이다. 에센스는 리브온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오일, 에멀전,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형으로 개발돼 전문적인 맞춤 앰풀 클리닉이 가능하다.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모링가 미라클 에센스,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미라클 세럼, 웨이브&컬 모발 전용 2in1 앰풀 에센스, 웨이브&컬 모발 전용 섹시 볼륨 세럼, 반곱슬 모발 전용 샤이닝 히트 에센스 등 5종이 있다. 가격은 1만3500원이다.
앰플은 샴푸 후 모발에 골고루 바른 다음 3분간 방치하면 고농축 앰풀이 모발 깊숙이 침투해 즉각적인 손상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극손상 클리닉 앰플, 웨이브&컬 클리닉 앰플, 반곱슬 클리닉 앰플 등 3종이 있다. 가격은 1만59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