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13회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부산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모레퍼시픽, 13회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부산대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한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이 14일 오전 부산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5000명이 참여했다.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유방건강에 대한 의식을 향상하고, 유방자가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캠페인의 대표적인 행사다. 부산대회를 시작으로 5월 대전, 6월 광주, 9월 대구, 10월 서울 등 전국 총 5개 도시에서 연중 릴레이로 개최된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를 위한 수술치료비 지원사업 및 캠페인 목적사업에 사용된다.

특히 이번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부산대회에서는 생활 속 유방자가검진을 독려하고자 유방자가검진 실천슬로건 '아리따운 내 가슴애(愛) 333'의 선포가 처음으로 진행됐다.


대회에는 '리리코스(LIRIKOS)' 브랜드의 전속모델 고아라 씨 및 아모레퍼시픽, 한국유방건강재단, 부산시의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윤 아모레퍼시픽 부사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연중 진행되는 핑크리본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생활 속에서 유방자가검진을 습관화하고, 소중한 유방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