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햇복분자 리뉴얼...판매량 '쑥∼'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3월 판매량 전년 대비 171% 급증

하이트진로, 햇복분자 리뉴얼...판매량 '쑥∼'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가 리뉴얼한 '햇복분자'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월 25일 리뉴얼한 햇복분자가 3월 한 달 동안 1만3000상자(1상자=12병)가 판매되며, 전년 대비 171%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햇복분자가 이처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햇' 원료로 차별화한 리뉴얼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당해연도에 수확한 해묵지 않은 100% 햇복분자의 신선함, 깊고 진한맛, 새롭고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햇복분자만을 사용해 신선한 원료의 깊고 진한 맛과 효능을 지켜낸 것이 특징"이라며 "저도주 문화 확산과 소비자들의 웰빙 트렌드에 맞춰 젊고 햇의 신선함을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의 복분자주는 세계적 권위의 주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2009년부터 4년간 대상 및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3년 연속 금상이상 수상작만 받는 '최고품질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도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