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타이어 "대형트럭 타이어 사면 쌀 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는 내달 11일까지 대형트럭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금호타이어 KTS(트럭버스 서비스) 매장 및 대형타이어 취급점에서 신제품 KRA50을 포함해 5t 이상의 대형트럭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강화섬 쌀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증정되는 교환권은 5월 20일까지 홈페이지 및 콜센터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40만원 이상 1만원, 80만원 이상 2만원, 150만원 이상 4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대형트럭 운전자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금호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4월 1일 출시된 신제품 KRA50은 중·단거리 카고 전후륜용으로 국내 타사 제품 대비 고강도(18PR)를 구현해 마일리지 및 내구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