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플라자호텔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지스텀하우스에서 어린이들만의 축제 ‘플라자 카니발’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1부에서는 키즈 스페셜 뷔페가, 2부에서는 핑거푸드와 다양한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에어바운서, 붕붕카, 볼풀장 등이 갖춰진 베이비 존과 6가지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이 제공되는 키즈존, 올록볼록 귀여운 에어맨 아저씨들의 댄스쇼 공연(30분)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이 외에도 플라자 카니발에 입장하는 모든 어린이에게는 삐에로 아저씨가 제공하는 솜사탕과 팝콘, 페이스페인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어린이 5만원, 어른 8만원(1부), 4만원(2부)이다. 3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세금 및 봉사료 포함).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뷔페 세븐스퀘어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행사 ‘버블리 뷔페’를 4일 저녁부터 5일 저녁 타임까지 진행한다. 출입구에서는 비누방울을 이용한 버블 포토존과 버블쇼 공연을 운영하, 내부에는 풍선으로 데커레이션을 하는 것은 물론 마술사가 각 테이블을 순회하며 매직 퍼포먼스를 시연하고 요술 풍선을 선물하는 등 어린이들이 환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메뉴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치즈 퐁듀, 까르보나라 떡볶이, 미니 피자와 와플 등 추가 구성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객실 패키지 고객을 위해서는 어린이 전용 어메니티 ‘유니세프 색칠놀이 퍼즐’ 1세트를 제공한다. 유니세프 색칠놀이 퍼즐은 어린이 고객에게 집중력과 색채감을 키워 줄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어린이 20명에게 각 3회씩 접종할 수 있는 홍역 예방 백신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금을 마련한다. 가격은 3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