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죤, '다이소' 직영점 입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오는 15일부터 균일가 브랜드 숍 '다이소'에 입점한다.


'다이소'는 주로 1000원대~3000원대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숍으로 매년 30% 정도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며 현재 전국 9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피죤은 작은 용량을 원하는 1인 가구의 증가, 경기 침체로 실속형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등 변화하는 소비 패턴에 맞춘 새로운 유통 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다이소 입점을 결정했다.


피죤은 4월 다이소 직영점 300여곳에 피죤의 대표 제품인 섬유유연제를 포함한 13종의 제품 입점을 시작으로 차후 직영점 500여곳까지 입점을 확대하고 품목수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피죤이 다이소를 통해 판매하는 섬유유연제는 적은 용량의 1500ml 파우치형 제품으로 '피죤 블루 비앙카', '피죤 옐로우 미모사', '피죤 핑크 로즈' 등 3종이다. 그 외에도 표백, 악취제거를 한번에 해주는 '피죤 락스(500ml, 1000ml)', 섬유유연제 '스프레이 피죤(80ml)' 등 다양한 피죤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