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가든'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가든' 오픈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한강과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제이제이 가든’이 이달 10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제이제이 가든에서는 낮에는 각종 샐러드, 피자, 샌드위치 등 간단한 식사 메뉴와 디저트 또는 음료가 준비되며 밤에는 시원한 전망을 즐기며 맥주 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제이제이 가든에서 식사를 마친 후에는 호텔 주위 또는 남산공원 길을 따라 산책을 할 수 있어 호텔 어디에서나 낭만적인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제이제이 가든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한다.


호텔에 만개한 벚꽃이 화려함을 더하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체리 블러섬 파티(Cherry Blossom Party)를 선보인다. 초청 DJ와 제이제이의 라이브 밴드 ‘Impact’가 선사하는 열정적인 라이브 음악, 환영음료와 일리커피, 행운권 추첨,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봄날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다. 체리 블러섬 파티는 이달 19일, 20일 오후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1인당 입장료는 3만원이다. 웰컴 칵테일 1잔 포함. 문의 02-799-8601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