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BBQ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www.bbq.co.kr)를 새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에는 SNS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 BBQ'와 'BBQ 라이브', '소셜 BBQ' 등이 추가 됐다. 이 중 스마트 BBQ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비비큐 앱을 다운받아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편리하게 주문 할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엄지홍 제너시스BBQ 그룹 온라인 마케팅팀 과장은 "홈페이지 개편 콘셉트는 디자인 측면으로는 간단하게, 기능면에서는 스마트하게 였다"며 "또 이번 홈페이지 개편 방향은 고객과의 소통강화"라고 설명했다.
한편 BBQ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말 까지 ‘썸머 쿨 아이디어 공모전’ 을 개최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톡톡 튀는 판촉 아이템 및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