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캐주얼 델리샵 한스델리(대표 김세준)가 새로운 퓨전 신메뉴 12종인 ‘맛있어도 너무 맛있어’ 를 선보였다.
신메뉴를 대표하는 키워드는 ‘스위트(Sweet)&스파이시(Spicy)'로, 신메뉴는 3개월 전부터 한스델리 직영점 고객, 요리블로거, 업계전문가 등 다양한 고객들의 품평회를 거쳐 선정됐다.
스위트의 대표 메뉴는 케이준샐러드와 나쵸샐러드, 크림오므라이스, 단호박돈까스, 프리미엄 비프스테이크 등이다.
스파이시는 해물꼬제파스타, 스파이시치킨볶음밥, 불고기, 돈가스덮밥이 대표메뉴이다. 이밖에 불고기또띠아피자, 모듬닭강정이 있다.
김진복 한스델리 상무는 "올해 신메뉴는 제품개발단계부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만든 게 특징"이라며 "전국직영매장에서 사전판매된 기간(3월11일~31일)의 총 매출 중 신메뉴의 비중이 32% 이상을 나타내는 등 반응이 좋아 본격 출시 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한스델리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26일 시식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스델리 신메뉴를 먹고 시식평을 본인 SNS(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에 올리고 해당 URL을 한스델리홈페이지(www.hansdeli.com) 이벤트코너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16명에게 니콘미러러스카메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베네피트틴트 화장품, 한스델리 시식권 등을 선물로 준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