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문세, 윤종신과 함께한 '북한산행' 인증샷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문세, 윤종신과 함께한 '북한산행' 인증샷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가수 이문세가 후배 윤종신과 함께 한 산행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문세는 지난 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산행하기에 정말 포근한 날씨지요"라며 "간만에 후배 윤종신씨와 북한산 행. 이런저런 사는 얘기하며 즐거운 산행 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문세와 윤종신이 등산복 차림을 하고 산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윤종신은 밝게 웃고 있으며 이문세 역시 웃음기 섞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있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이문세는 최근 후배 뮤지션들과 등산으로 친목을 다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문세는 오는 6월 1일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를 연다.


이문세의 공연 노하우가 총망라된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만드는 남자, 대한민국을 유쾌하게 만드는 남자, 대한민국에서 공연 제일 잘 만드는 남자 이문세'란 주제로 마련되며 5만 관객과 함께 할 예정이다.


이문세는 지난 2005년 이후 부터 82만 명의 관객을 자신의 콘서트로 불러 모아 국내 최정상의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이문세는 '대한민국 이문세'라는 공연 타이틀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너비 100m, 높이 30m'의 초대형 공연 무대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