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카페베네 매장에서 숫자 5를 찾아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1등 당첨자는 5월에 열릴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의 공연을 카페베네 뉴욕 타임스퀘어점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4월 1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숫자 5를 찾아 인증샷을 찍은 후 카페베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vebene)의 해당 이벤트란에 올리면 참여 할 수 있다. 실제 숫자는 물론, 5의 모양이 연상되는 이미지도 응모 가능하며 재치가 돋보이는 사진일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동반 1인을 포함해 뉴욕 3박 5일 여행권(1명)과 카페베네 뉴욕점 방문과 금난새 지휘자의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2등에게는 삼성노트북(2명)을 3등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3만원권(20명)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4월 베네데이 이벤트와 함께 카페베네 뉴욕점에서의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 관람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5년 동안 카페베네에 꾸준한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