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영유아 브랜드 '헬로베베' 中시장 런칭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락앤락, 영유아 브랜드 '헬로베베' 中시장 런칭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지난 22일 중국 상하이에서 영·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헬로베베'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헬로베베는 수유용품, 이유·발육용품, 위생·목욕용품 등 영·유아의 건강과 안전에 초점을 둔 락앤락의 영·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그간 주방생활용품 분야에서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위생 문제들을 해결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내열유리 젖병은 가볍고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실리콘 커버로 감싸져 있어 뜨거운 내용물에 의한 화상이나 충격에 의한 파손을 막아준다. 안티콜릭(Anti-Colic) 시스템을 적용한 젖꼭지는 수유 시 함께 흡입되는 공기를 최소화해 아기 배에 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한다. 연약한 잇몸과 치아를 보호하는 무독성 실리콘 이유식 스푼, 고개를 젖히지 않고서도 쉽게 마실 수 있은 흘림방지 유아용 빨대컵 등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이 마련돼 있다.

락앤락은 앞으로도 각 분야별 전문업체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해 갈 예정이다. 현재 중국 20개 지역에서 영·유아용품 유통을 도맡고 있는 21개 주요 도매업체와 공급계약을 마쳤으며 올해 안에 이들 업체들을 통해 중국 전역 영·유아용품 전문점에 헬로베베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방침이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