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투자證 "전문가의 투자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증권방송 전문가와 함께하는 주식강연회 개최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은 '주식투자! 실패에서 성공으로, 부활 프로젝트'를 주제로 28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한국투자증권 본사 대강당에서 주식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한국투자증권 증권전문방송 '아임유 온스탁(I’M YOU ON stock)'에 출연 중인 김성훈 주식전문가(필명 호위무사)가 강사로 나와 특별한 매매스킬과 실패하지 않는 종목 선정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또 초보에서 고수까지 실전투자에 응용할 수 있도록 이번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1만5000원 상당의 주식투자관련 전문서적을 증정한다.

구본정 Prime고객부 부장은 "주식투자를 막 시작하려는 분들과 실전 투자에서의 실패 경험을 갖고 계신 투자자들에게 전문가의 투자 노하우를 전달함으로써 성공투자를 돕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식강연회 참가비는 1인당 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 (1544-5000/1588-0012)로 하면 된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의 아임유 온스탁 (I’M YOU ON stock) 증권방송은 현장에서 실력이 검증된 증권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장중 방송과 SMS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투자자 성향에 맞게 종목 선정, 매매타이밍 등의 투자가이드를 제시하는 유료방송 서비스다.




진희정 기자 hj_j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