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몸속 수분까지 지켜주는 '코스메틱 란제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CJ오쇼핑, 몸속 수분까지 지켜주는 '코스메틱 란제리' 출시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과 콜라보레이션한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Vera Wang for Fidelia’가 피부 탄력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코스메틱 란제리’를 출시하고 오는 24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의 대표적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베라왕 포 피델리아(Vera Wang for Fidelia)’가 화장품 성분이 함유된 신소재 란제리 라인 ‘퍼밍(firming) 브라’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피부 탄력과 수분 유지 기능을 지닌 활성효소인 레티놀?세라마이드?지방산을 캡슐형태로 부착한 특수 원단 ‘A-more(아모르)’를 사용, 란제리에 화장품 기능을 접목시킨 신개념 제품이다.


‘레티놀’은 비타민A의 한 종류로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 감소를 억제시켜 주고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등 주로 화장품에 주로 사용되는 성분들이다.

국제 인증기관인 밀라노 ‘바이오 베이직 유럽(Bio Basic Europe)’의 임상실험 결과 아모르 원단 란제리를 착용한 임상 실험 참가자 중 80%의 실험대상자가 ‘가슴과 힙의 탄력이 좋아졌다’고 답해 30~50대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CJ오쇼핑은 이태리 유로저지(Eurojersey)사(社)와의 홈쇼핑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베라왕 포 피델리아’ 는 세계적인 드레스 디자이너 ‘베라왕’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홈쇼핑 최고가 제품임에도 누적매출 100억원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며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선두를 지켜가고 있다.


방송은 오는 24일 밤 10시 40분이며, 퍼밍브라와 팬디 4세트(8종) 기본 구성에 추가 구성으로 팬티(4개)와 베라슬립과 베라거들까지 모두 23만8000원에 판매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