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제주신라호텔은 캠핑의 계절 봄을 맞아 4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위버 힐링 S' 및 '스프링 초이스 패키지'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 19만원 상당의 캠핑 바비큐 디너 2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버 힐링 S 패키지에는 S카 6시간 무료 이용 외에 바다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제주신라호텔 레저전문직원 GAO와 함께하는 오름 트래킹 2인 무료, 5층에 위치한 라운지 S에서 밤 12시까지 음료과 다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특전, 공연을 감상하며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숨비 스파 존 무료 이용,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싱그러운 봄향기로 가득한 숨비정원을 산책하며 세계의 와인을 즐기는 와이너리 투어 2인 제공, 2인 조식 객실 인터넷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1박에 36만원부터 45만원까지.
스프링 초이스 패키지는 본관 산전망 객실 1박, 숨비 스파 존 무료 이용,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객실 인터넷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 선택해서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가격은 1박에 23만원부터 30만원까지다.
문의 1588-1142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