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애경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퍼퓸 스페셜케어' 6종을 18일 출시했다.
'퍼퓸 스페셜케어' 라인은 트리트먼트 3종과 볼류밍 에밀전, 글로싱 오일 에센스, 워터 미스트 등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라인은 고객 각자의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춰 쓸 수 있도록 모발 타입별, 기능별로 세분화했다. 또한 유명 명품향수의 향을 모티브로 새로운 3가지 향도 선보였다.
케라시스 러블리&로맨틱 퍼퓸 트리트먼트는 바질의 풍부한 비타민과 데이지 꽃의 향을 담아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탄력 있게 감싸준다. 케라시스 엘레강스&센슈얼 퍼퓸 트리트먼트는 올리브와 쉐어버터의 영양을 담았다. 케라시스 퓨어&차밍 퍼퓸 트리트먼트는 백합과 띠아레 꽃의 성분을 담아 모발을 촉촉하게 해준다. 가격은 각각 8500원이다.
케라시스 러블리&로맨틱 퍼퓸 볼류밍 에멀전은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빠른 제품이다. 케라시스 엘레강스&센슈얼 퍼퓸 글로싱 오일 에센스는 극손상 모발에 발라 마무리해주면 모발을 강하게 만들어준다. 케라시스 퓨어&차밍 퍼퓸 워터 미스트는 건조한 모발에 뿌려주면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준다. 가격은 각각 1만29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