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POP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최초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편의점 GS25가 선불카드 중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한 POP카드 모바일 홈페이지(https://www.팝card.co.kr)를 오픈했다.


POP카드 모바일 홈페이지는 POP카드 홈페이지의 모바일 버전으로 스마트폰에서 고객이 사용하는 POP카드를 본인 이름으로 등록하거나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하는 등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GS25가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 한 것은 PC에서만 가능했던 POP카드 등록을 고객들이 스마트폰에서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고객이 POP카드를 본인의 이름으로 등록하게 되면 POP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신용카드보다 많은 30%의 소득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본인이 어디에서 얼마를 결제 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할 뿐 아니라 청소년들의 용돈 카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POP카드는 GS리테일이 지난 2011년 11월 한국스마트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선불카드로 교통카드 뿐 아니라 다양한 멤버쉽 카드를 한 장에 담은 멀티 카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