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사무용품 전문업체 모나미(대표 송하경)가 이달 말까지 ‘당신의 이야기가 웹툰이 됩니다’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모나미가 고객들의 추억을 공유하고자 기획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자신만의 필기구 관련 이야기를 공식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북, 카페에서 여러사람과 공유하는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필기 용품과 관련된 이야기를 최대 A4 한 장으로 작성해 회사 지정 메일(event@monmai.com)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3개의 주간 우수작품은 다음 달 4일부터 일주일간 인터넷 투표를 통해 최고의 작품을 뽑게 되며 최종 웹툰 사연은 16일 모나미 공식 페이스북 및 카페를 통해 공지하게 된다.
모나미는 참가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최종 선정된 스토리는 웹툰으로 제작돼 배포되며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주간 작품 당첨자에게는 디자인팩토리에서 제공하는 포토북제작상품권을 그리고 응모한 사람 중 총 5명을 추첨해 모나미 문구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웹툰은 젊은 연령층에게 인기 있는 장르로 실제 자신의 이야기가 웹툰으로 제작된다면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12~17일, 18~24일, 25~31일까지 3차례로 진행되며 각 주의 우수 작품은 이달 19일, 22일, 다음 달 2일 게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나미 페이스북(www.facebook.com/monami1963)과 모나미 아트클럽(cafe.naver.com/monamiartclub)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민 기자 ljm1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