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의 깔끔한 방이 공개됐다.
이정신은 지난 8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에 "여러분 정신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네요. 놀러가고 싶은 날이지만 일본 곡 녹음할게 있어서 연습하던 중에 갑자기 용화형이 작업실사진 올린 게 생각나서 찍었는데. 뭐, 그래요. 맞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그냥 제가 이렇게 정신없이 산다구요. 정리 좀 해야 되는데 뭐부터 정리해야 될지. 어쨌든 제 방의 일부분 첫 공개! 용화형은 작업실공개 저는 그냥 잡화공개! 좋은 하루 되세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정신의 방은 화장품, 액세서리 등이 가지런히 수납되어 있어 평상시에도 깔끔한 성격을 알 수가 있다.
네티즌들은 "저게 정신없는 방이면 내 방은?", "남자치곤 완전 깔끔", "뭐가 정신없다는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4월 6일 대만 Taipei Arena 에서 열리는 대만 공연을 시작으로 4월 13일 싱가포르, 5월 4일 태국, 5월 11일 홍콩에서 공연을 갖는다. 이어 5월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의 공연으로 국내 팬들을 만난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