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매일유업은 김연아 선수의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피겨여왕, 김연아 우승기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지난 5년간 '매일우유', '퓨어' 모델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 선수에게 응원의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에서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참여한 선착순 1000명 전원에게는 '매일우유 저지방&칼슘'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응모자 중 3명을 추첨해 김연아 선수의 싸인이 새겨진 스케이트를 증정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7일 매일유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와 퓨어는 그 동안 모델인 김연아 선수의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김연아 선수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로 힘을 주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