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매일유업은 이달 21일까지 상하치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하치즈 4대 슬라이스의 제품 특징에 관한 퀴즈를 맞추고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평소 치즈에 대해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퀴즈를 풀면서 치즈상식과 문화, 치즈와 어울리는 요리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치즈 할인쿠폰부터 영국 항공권까지 다양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누구든지 쉽게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시작 전 힌트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여러 번 퀴즈에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상하치즈의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시작됐다"며 "상하치즈 4대 슬라이스 치즈에 보여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이벤트를 통해 되돌려드리겠다는 마음으로 풍성한 선물 보따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