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시 남구청, 신청사 임대 추진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지하1층·지상1층 일부 ~ 지상4층까지 임대 ”

광주시 남구청 신청사가 지난 20일 준공됐다.


이에 따라 신청사 임대 업무를 총괄하는 한국자산관리공사는 공공청사 이외의 공간을 임대하기로 하고 지난 22일 일부 입찰 공고를 실시했다.

지상 9층, 지하 6층으로 이루어진 신청사는 남구에서 지상1층 일부와, 지상5층부터 9층까지를 공공청사로 사용하게 되며, 청사 리모델링을 추진한 한국자산관리공사가 나머지 공간의 임대 수익금으로 리모델링 비용을 환수하기로 했다.


층별 임대 구성 계획을 보면, 지하 1층에는 푸드코트, 레스토랑, 한식·중식 등 음식점, 미용실, 편의점 등이 들어서고, 지상 1층에는 은행, 약국, 커피숍, 베이커리, 기타 판매시설이 입점 될 계획이다.


또한 지상2층부터 4층까지는 전문 병·의원, 검진센터, 학원, 상설뷔페, 오피스, 컨벤션 등의 업종에 임대할 계획이다.


단, 지상2층~4층 전체와 지하1층, 지상1층의 전용면적 330㎡ 이상의 임대부분은 임대전문대행사인 (주)프라퍼트리를 통해 임대를 추진하고, 그 외 공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직접 입찰을 통해 임대하기로 했다.


22일 공고된 지하1층과 지상1층의 330㎡미만의 상가에 대해서는 오는 3월 4일 오전 10시부터 5일 오후 4시까지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3월 6일 11시 이후에 개찰된다.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서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http://www.onbid.co.kr ) 시스템을 통해 제출해야 한다.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시스템과 남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전용면적 330㎡ 이상의 임대부분은 임대대행사인 (주)프라퍼트리(02-508-1180)로, 입찰에 관한 부분은 한국자산관리공사(02-2103-7486)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