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 맘키즈 쿠폰북 상품 사면 포인트 2배 적립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100만 회원을 넘어선 이마트 맘키즈 클럽이 다음달부터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이마트 맘키즈클럽은 매월 1일부터 15일까지 맘키즈 회원에게만 필수 육아용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마트만의 멤버십 클럽이다.

이마트는 오는 1일부터 15일까지 맘키즈클럽 론칭 7주년을 맞아 기존보다 혜택을 대폭 강화한 ‘맘키즈클럽 새탄생 대축제’를 진행한다.


기존 큰 인기를 얻었던 맘키즈 전용 쿠폰푹의 해당상품을 130품목에서 54% 확대한 200여 품목으로 늘리고, 이를 구매할 경우 신세계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준다.

쿠폰북 대표 상품으로는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를 20%, 보솜이 천연코튼·프리미엄 팬티를 30%, 토디앙 숲이랑 아가랑 물티슈를 40%, 헬로키티 문구용품을 40%, 애플비사운드북 5종 40% 및 삼성출판사 유아동서적 전품목을 30% 할인판매한다.


또한 이마트내 문화센타의 맘키즈 해당강좌 접수시에 최대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이마트내 편의시설 역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새탄생을 기념해 맘키즈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36개월 미만 아기를 대상으로 1일부터 10일까지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15일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 신세계포인트 (1등)30만점/(2등)20만점/(3등)10만점과 함께 맘키즈 쿠폰북 표지모델의 활동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새탄생을 기념해 KB국민카드과 공동프로모션을 진행, KB국민카드로 맘키즈 쿠폰상품을 구매하는 2013명에게 육아비 5000만원을 지원하는 ‘5000만원의 행복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보령메디앙스와 경품행사 및 구몬학습과 무료학습 진단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 맘키즈 클럽은 임산부에서 만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신세계 포인트 회원이라면 이마트 상품권샵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