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이없네' 19금 버전 공개, '무삭제 음원' 인기는 과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어이없네' 19금 버전 공개, '무삭제 음원' 인기는 과연?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비스트의 용준형과 빅스타의 필독, EXID(이엑스아이디)의 LE가 부른 '어이없네' 원곡이 공개됐다.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 브레이브 패밀리 유튜브에는 용준형과 필독, LE가 함께한 '어이없네' 무삭제 버전이 게재됐다.


이미 지난 21일 발표된 '어이없네' 15세 음원은 공개와 동시에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으며 음원 또한 멜론, 벅스, 엠넷 등에서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용준형, 필독, LE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어이없네' 오리지널 버젼은 브레이브사운드 대표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브레이브 소속 작곡가 코끼리왕국의 공동 작품이다. 용감한형제, 차쿤, 용준형, LE가 작사에 참여했다.


'어이없네'는 강한 힙합사운드를 기반으로 자극적이며 직설적이고 꾸밈없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연인들이 다툼 후 각자의 입장을 솔직하게 풀어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곡 도입부에 필독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짧은 통화 내용 및 그 동안 다른 곡에서 볼 수 없었던 용준형과 LE의 직설적인 가사가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용준형은 엠넷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필독은 KBS2 일일시트콤 '일말의 순정'에 오필독 역으로 출연중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