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샘표식품은 요리 에센스 연두가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연두 무빙키친'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연두 무빙키친'은 주방모양으로 꾸며진 특수차량인 윙카가 소비자들이 원하는 장소에 직접 찾아가 연두를 소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자신의 맛을 강조하지 않고 요리에 들어간 각각의 재료들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새로운 개념의 맛내기 제품인 연두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연두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를 방문해 기본정보 등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윙카가 직접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연두 무빙키친'은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지역을 방문하여 연두로 만든 음식 시식과 함께 건강한 식습관 소개, 연두를 증정할 계획이다.
양하림 샘표 홍보팀 과장은 "요리 재료의 참맛을 살려주는 새로운 개념의 맛내기인 연두를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연두를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