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금융투자, 'ELW 바로알기 세미나'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0일 여의도 본사 12층 교육장에서 '주식워런트증권(ELW) 바로알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ELW 바로알기 세미나는 ELW의 기초개념 및 투자전략에 관한 명쾌한 강의를 통해 ELW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건전한 투자문화를 정립하기 위해 기획됐다. ELW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본 세미나는 김나이 JP모건증권 장외파생부 부장이 강사로 나선다. 상승, 하락장 양쪽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ELW의 특징을 활용한 맞춤 투자전략 및 생생한 실무경험담 등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소액으로 우량주에 투자 가능한 ELW의 반전매력을 알아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한국거래소(KRX)가 실시하는 유동성공급자(LP) 평가에서 2012년도 4·4분기 모두 최고등급인 A등급을 부여받아 ELW 유동성 공급 업무의 안정성 및 신뢰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1월 17일 187종목의 ELW를 신규 상장하는 등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투자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에쿼티파생팀 명석웅 부장은 "주요 우량종목 대부분에 투자 가능하도록 기초자산을 다변화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ELW 투자매력을 한층 더 알아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신한금융투자 HTS '신한아이' 및 ELW 핫라인(02-3772-3454)을 통해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pancak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