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 정원박람회 공연 프로그램! 공개 오디션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15일부터 16일까지, 문화예술회관에서 박람회 공연 공개 오디션! "

전남 순천시가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문화예술회관에서 정원박람회 기간 시내 일원에서 펼쳐질 문화예술 공연에 대한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총 134개 팀이 참가할 이번 공개 오디션은 팀별 기량과 공연수준, 프로그램 구성 등을 파악하여 공연장 배치 등에 활용키 위해서다.

심사는 전문예술가 그룹과 동아리 및 실버회원으로 구분 실시한다.


시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외부 전문가 3명과 시민평가단 10명 심사위원으로 선정 심사의 공정성을 기했다.


오디션에 참가한 벨리댄스 한 회원은 "정원박람회 기간 시내 일원에서 펼쳐질 공연이 박람회를 축제 분위기로 이끌 것"이라며 " 반드시 뽑혀 국제행사인 정원박람회 성공개최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단체의 역량을 가늠하고 프로그램 내용과 수준 그리고 열정이 높은 팀에 대해서는 박람회 기간 중 시내일원 뿐만 아니라 박람회장 내에서도 공연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계획이다.


한편, 오디션 결과를 토대로 참여 단체를 2월 말까지 선정, 3월부터 4월 18까지 각 팀별로 자체 연습 실시 후 4월 19일부터 본격적으로 시내 주요 거점인 조례호수공원, 문화의 거리, 동천 등 행사장서 공연을 하게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