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건강이 최고"..부모님 설 선물로 헬스케어 제품이 제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다. 매년 찾아오면 명절이지만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르기가 만만치 않다. 해마다 용돈을 드리거나 건강보조식품에 그쳤다면 이번 설에는 헬스케어 제품으로 부모님 건강과 젊음을 동시에 지켜드려 보자. 특히 최근 합리적인 가격에 효과 좋은 헬스케어 제품이 다수 등장해 부모님 설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부모님 귀 건강을 위해 '보청기'= 평소 TV를 시청하거나 대화를 나눌 때 난청으로 잘 들리지 않아 불편을 겪었다면 보청기 선물이 제격이다. 딜라이트의 미니(MINI)는 기존 수가공 방식이 아니라 최적화 모듈 방식을 적용, 일반 보청기에 비해 크기를 30% 가량 줄인 제품이다. 크기가 작아 고막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음향 재생이 가능해 보다 음질이 좋고 깨끗한 소리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건강한 치아를 위해 '치간 세정기'= 노년 건강의 기본은 건강한 치아로 음식을 제대로 씹고 소화하는 것이다. 입 냄새가 심하고 치아 및 잇몸 질환을 예방하려면 치간 세정기가 도움이 된다.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는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미세 분사해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강력하고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작동법도 간단하다. 한 스푼 이하의 물을 주입구에 넣은 후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만성 어깨통증에는 '안마기'= 날씨가 추워지면 어깨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기온이 낮아지면 우리 몸이 열을 보존하기 위해 근육과 혈관, 신경을 수축시켜, 관절과 주변 근육이 뻣뻣해지면서 통증이 심해지기 때문이다. 어깨 건강을 위해서는 평소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안마기를 사용하면 좋다. 동보헬스케어의 딱따구리 안마기는 두드림 방식의 핸드형 안마기로, 손이 쉽게 닿지 않는 부위를 혼자서도 안마할 수 있다. 610g으로 가볍고 핸들을 분리할 수 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