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이키골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골프브랜드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나이키골프,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등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골프 브랜드인 것으로 조사됐다.


6일 브랜드스탁의 1월 브랜드가치평가(BSTI)에 따르면 나이키골프가 BSTI 646.6점을 얻으며 골프클럽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2위와 3위는 캘러웨이(628.3), 테일러메이드(616.6점)였다. 이어 야마하골프(522.5점), PING(521.9점), 혼마(488.4) 등이 뒤를 이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2008년 캘러웨이, 2009년에는 테일러메이드가 부문 종합 1위에 오르는 등 빅3 브랜드가 순위 경쟁을 치열하게 펼치고 있다"며 "중위권 브랜드들도 브랜드가치 제고에 노력해 나가고 있어 향후 시장 경쟁이 치열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