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스타K4' 괴짜천재, 김훈 첫 싱글 음반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슈퍼스타K4' 괴짜천재, 김훈 첫 싱글 음반 발매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오는 29일 엠넷 '슈퍼스타K4'에서 충격적인 퍼포먼스와 청아한 음색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Hoon(김훈)이 첫 번째 싱글 앨범 [Sori]를 발표한다.

Hoon(김훈)은 영국의 미들섹스대학교에서 소리예술을 전공한 싱어송 라이터이자 멀티미디어 아티스트로, '슈퍼스타K4' 예선 당시 불렀던 'vastness'는 조회 수 60만을 넘기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이번 싱글에 수록 된 소리는 회상을 주제로 하여 소리라는 매개체가 가진 여러 기능들을 탐구한 발라드 곡이다. 무작위로 떠오르는 것을 나열한 가사는 기존의 작사 방법과는 다르게 소리의 우연성과 현재성을 표현하며 자유로움에서 기인하였다.


HOON은 "청자들이 '소리'를 듣고 자기만의 방법으로 아름다운 기억들을 탐구하고 회상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ori'는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의 '돈데크만 On line'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발매 전에 미리 음원을 들어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사항은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블로그(http://blog.naver.com/msbsound)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