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우 정우성, 먹는 화장품 '이너비' 새 모델로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배우 정우성, 먹는 화장품 '이너비' 새 모델로 발탁 ▲CJ제일제당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광고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배우 정우성이 먹는 화장품 CJ제일제당 '이너비'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CJ제일제당은 앰플 형태의 프리미엄 제품인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출시에 맞춰 이너비 브랜드의 모델로 정우성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2009년 이후 가수 서인영을 비롯해 여성 모델만 기용해왔지만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먹는 화장품 업계 최초로 남성 모델을 기용했다. 정우성으로 대표되는 이상적인 남성 앞에서도 당당할 수 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닌 '1%의 여성'을 표현하려는 의도가 담겼다.


이번 광고에서 정우성은 겉모습만 화려한 여성에게 이별을 고하는 차가운 모습을 보이다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섭취하고 4주 만에 피부 미인으로 나타난 여성에게 끌리는 남성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CJ제일제당은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정우성을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이너비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너비는 면세점, 올리브영 등 외국인 관광객이 자주 찾는 매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안으로 일본 등 아시아지역 중심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정헌웅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상무는 "프리미엄 제품인 이너지 리액티브 콜라겐의 이미지와 한류 스타 정우성이 잘 부합된다"며 "신규 TV광고 방영,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먹는 화장품 브랜드로 안착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먹는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이너비를 오는 2014년까지 5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방침을 밝혔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