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 브랜드 '이너비'는 앰플형 먹는 화장품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히알우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콜라겐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적으로 저하되는 피부의 구성성분이며, 히알우론산 성분은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다.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앰플 한 병에 담겨있는 2000㎎의 콜라겐은 중량 500g 정도의 흰살 생선 10마리를 먹었을 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의 양과 비슷한 수준이다.
사과농축액, 매실추출액 등이 함유돼있어 상큼한 맛이 나며, 과일음료나 요거트 등과 섞어 마시기도 좋다.
이병희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매니저는 "캡슐, 음료 등의 다양한 형태로 확장해온 '이너비'가 앰플형 제품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은 피부 관리가 필요한 여성들의 특별한 날을 앞두고 집중적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은 CJ오쇼핑 쇼핑몰과 전국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1박스(4주 분량 28병) 19만8000원이다. 오는 12월 17일(월) 오전 1시에는 CJ오쇼핑 단독방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