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한국GM은 28일 SUV 쉐보레 트랙스(Trax)의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슈퍼스타K4의 로이킴, 정준영을 모델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쉐보레 트랙스 사전 계약 고객에게는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의 강력한 힘을 경험할 수 있는 주유상품권 10만원이 제공되며(5월 31일까지 출고 시), 4월까지 트랙스를 출고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25만원 주유상품권, 50만원 상당의 BOSE® 헤드폰, 100만원 상당의 삼성 ATIV 스마트 PC를 받게 된다.
또한 한국GM은 사전계약 시작과 함께 로이킴과 정준영을 모델로 캐스팅했다. 먼저 이날부터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에서는 신차 트랙스 소개자료 및 로이킴과 정준영이 등장하는 ‘Play the City’를 주제로 한 온라인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 아울러 사전 계약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들을 초청해 '트랙스 출시 기념 로이킴 & 정준영과 함께하는 뮤직 데이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도심 곳곳에서 스타일리시하고 스마트한 쉐보레 트랙스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이색적인 전시와 함께 '로이킴 & 정준영 게릴라 뮤직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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