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우리투자증권은 다음달 28일까지 '2013 해피 스타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머그 스마트' 또는 '머그 스마트 탭'으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 매매 시 최신 스마트폰의 잔여 할부금을 총 24개월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머그스마트'는 매매 조회 기능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아이디 등록과 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서도 관심 종목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창배 우리투자증권 스마트마케팅본부장은 "스마트 기기에서든 편리하게 주식거래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단말기 지원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이나 우리투자증권 지점에서 계좌 개설 후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우리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선착순 30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구채은 기자 fakt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