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네임, 데뷔 1년 반만에 첫 단독 콘서트 개최 '급성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마이네임, 데뷔 1년 반만에 첫 단독 콘서트 개최 '급성장'
AD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남성 아이돌그룹 마이네임(MYNAME)이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마이네임은 오는 3월 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더 비기닝(The Beginning)'을 연다. 이는 데뷔 후 1년 반 만에 이룬 쾌거라 더욱 의미가 깊다.


2011년 하반기 데뷔 당시 탁월한 가창력과 댄스실력에 뛰어난 비주얼까지 겸비한 아이돌로, 주목할 만한 기대주로 꼽혔던 마이네임.

한류열풍 속에서 일본시장에서 케이팝(K-POP) 스타로서 활약한 이들이 더욱 성숙해진 음악이 담긴 2번째 싱글음반 '그까짓거'로 국내에 컴백한 가운데 첫 단독 콘서트 소식까지 전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노래는 물론, 데뷔 전후로 이미 예능, 드라마, MC 등 각 분야에서 두루 경험을 쌓은 마이네임은 자신들의 본진인 국내에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무대를 위해 열의를 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하는 쇼노트 관계자는 "이미 일본 제프투어로 경험을 쌓은 바 있는 마이네임은 좀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각오로 실력을 다지고 있으며, 상큼 발랄한 소년들의 순수함과 남성스러운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활발한 해외활동을 통해 더욱 강한 실력과 성숙해진 무대매너로 돌아온 그들의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가 될 이번 공연은 한층 파워풀한 안무와 다양한 스타일의 넘버들로 더욱 다채로워진 마이네임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타이틀곡 '그까짓거'를 비롯해 '어이없어', '끌리잖아' 등 중독성 있는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로 장착된 이번 두 번째 싱글음반은 물론, 기존의 'Message', 'Hello & Goodbye' 등 오랫동안 마이네임을 성원하며 기다려온 국내 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무대로 개성 넘치는 다섯 멤버들의 매력을 폭넓게 감상할 수 있다.


'The Beginning'은 오는 1월 29일 화요일 인터파크와 예스24 등을 통해 티켓 예매를 개시한다.




황원준 기자 hwj10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