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먼데이키즈, 신보 '유&아이' 발표… "추운 겨울 녹이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먼데이키즈, 신보 '유&아이' 발표… "추운 겨울 녹이겠다"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남성보컬그룹 먼데이키즈가 새로운 싱글 '유&아이(You&I)'로 힘찬 활동에 나선다.

먼데이키즈는 17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유&아이'를 발표했다. 이들은 지난해 발표한 '확률'의 방송금지 처분 등 악재를 딛고 다시 한번 도약을 예고했다.


지난 앨범에 이어 리더 이진성이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지난 '힐링 액티비티(Healing Activity)' 앨범으로 방송활동이 불가능했던 만큼 먼데이키즈는 더욱 앨범 녹음에 매진했다.

'유&아이'는 전반부의 서정적이고 슬픈 피아노연주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 이진성과 멜로딘준영의 합작품이며 록적인 느낌을 살려 편곡했다. 후반부로 진행될수록 휘몰아치는 연주와 보컬이 인상적이다.


특히 멀어지지 말라는 슬픈 가사와 멜로디가 소울적인 멤버들의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더욱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후렴부의 멜로디가 귀에 계속 맴돈다는 평이다.


소속사 캔엔터테인먼트는 "최고의 보컬그룹을 지향 하고 있다"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일 먼데이키즈의 싱글 '유&아이'에 많은 관심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