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고객에게 사은품 및 무료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2013 새희망 페스티벌'을 16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3 새희망 페스티벌은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신규고객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무료이벤트다. 16일부터 새롭게 신한금융투자와 거래하는 고객의 경우 온라인 채널을 통한 주식매매 시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90일간 무료수수료가 적용된다.
두 번째는 절세와 수익률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 온라인 가입 이벤트다. 3월 29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ELS·DLS 상품에 가입할 경우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공모 ELS·DLS가 대상이며 모든 가입자에게 제공한다.
멀티채널부 윤병민 부장은 "연말정산, 성과급 등 목돈이 들어오는 시즌에 맞춰 기획된 이벤트"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2013년 투자계획도 세우고 사은품도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3 새희망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