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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프랜차이즈 소상공인’ 마케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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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프랜차이즈 소상공인’ 마케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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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소셜커머스 티몬(대표 신현성)이 한국프랜차이즈협회의 프랜차이즈 포털 ‘소셜프렌즈’와 손잡고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

소셜프렌즈는 프랜차이즈협회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상생협력 프로젝트로, 국내 정식 등록된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라면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협약으로 티몬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의 온라인 상품 판매와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그 시작으로 소셜프렌즈 사이트 정식 오픈과 '어바웃샤브'의 25개 지점 할인 상품이 16일부터 티몬과 소셜프렌즈에 동시에 판매된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상공인들을 위한 최상의 마케팅 플랫폼으로써 소셜커머스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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