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7급공무원' 최강희-주원 로맨스 담긴 세 번째 티저 공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7급공무원' 최강희-주원 로맨스 담긴 세 번째 티저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MBC 새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의 세 번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1일 공개된 '7급 공무원' 세 번째 티저 예고편 영상은 배우들의 화려한 액션들이 주를 이뤘던 기존 예고편과 달리 김서원(최강희 분)과 한길로(주원 분)의 가슴 절절한 로맨스가 담겨있다.


두 사람은 짧은 예고편을 통해 우연치 않은 첫 만남에서 국정원 요원이 되기까지의 우여곡절을 코믹스럽게 그려낸다.

또한 최강희와 주원은 사사건건 충돌하는 가운데 둘 사이의 묘한 악감정이 애증의 관계로 발전하기까지 감정변화를 흡인력 있는 연기로 이끌어갈 전망이다.


네티즌들은 "액션, 로맨스, 첩보 없는게 없네~ 빨리 방송해라", "가슴 절절+뭉클 벌써부터 눈물이 나네", "두 사람의 앞날은 과연 탄탄대로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액션 로맨스로, '보고싶다' 후속으로 2013년 1월 23일 9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