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 연출 김상협)의 티저 예고편이 처음 공개됐다.
지난 3일 MBC '보고싶다'가 방영 후 노출된 '7급 공무원' 티저 예고편은 아찔한 스카이 다이빙의 모습과 함께 카레이싱, 전투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국정원 합격 소식에 깨방정을 떨며 행복해 하는 주원의 모습과 팔다리를 흔들며 춤을 추는 최강희의 모습 등 기대 이상의 반전 캐릭터가 그려지면서, 이 둘의 만남이 향후 어떤 파장을 불러올 것인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처음 노출됐던 '7급 공무원'의 예고편은 공개와 함께 각종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7급 공무원' 티저 예고 후덜덜~" "주원의 저런 모습 첨인 듯… 빨리 보고싶다" "최근 드라마 예고편 중에 최고. 새해 수목은 치열할 듯 기대된다" "예고편만 봐도 궁금^^ 어서 시작해라"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액션 로맨스로, '보고싶다' 후속으로 1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