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복분자연구소, ‘창조적 변화와 마케팅’ 특강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재길]


경영전문가 이한재씨 초청 강연…‘창의적 의식 전환’ 강조

(재)고창복분자연구소는 지난 9일 전 보령제약 대표이사 이한재씨를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

이한재 강사는 영진약품(총괄부사장), 보령제약 등 국내 유수 기업 현장에서 근무한 마케팅·경영 전문가로 ‘창조적 변화와 마케팅’을 주제로 강의했다.

고창복분자연구소, ‘창조적 변화와 마케팅’ 특강
AD


교육에는 고창군 지역전략과, (재)고창복분자연구소, (사)전북복분자식품사업단, 고창복분자주식회사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해 마케팅 전략과 비법을 경청했다.


고창복분자산업을 이끌면서 현재 1500억원의 복분자 시장을 3000억원 규모로 성장시키기 위해 뛰고 있는 관계자들은 긍정적인 사고 전환과 21세기 변화의 물결에 창의적인 목표를 가지고 창조적 변화와 혁신이 필요함을 인식했으며 복분자 뿐만 아니라 고창의 특화산업에 대한 다각적인 접근전략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했다.


정종태 연구소장은 “전문가 초청 교육에 참석한 담당자들의 열정을 느꼈다”며 “고창복분자산업의 한층 더 밝은 미래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